여러분의 후원이 필요합니다

예수님의 사역지 갈릴리에서
알리야 한 유대인에게 복음을 전하는 메시아닉 공동체

알리야 리턴 센터(하임 메일스핀)

예수님께서 가장 많은 사역을 하신 갈릴리.
이곳에는 전 세계에서 이스라엘로 돌아온 유대인들을 섬기는 메시아닉 공동체 ‘알리야 리턴 센터’가 있습니다.

대표 하임 메일스핀은 메시아닉 유대인으로, 알리야 한 유대인과 더불어 홀로코스트 생존자와 이스라엘에서 홀로 지내는 알리야 군 장병, 그리고 기도의 집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언약 알리야는 매년 그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코로나가 창궐하던 시기에도 그 수는 줄지 않고 더 늘었는데요. 바로 이 알리야 리턴 센터가 하나님의 언약 알리야의 중심에서  이스라엘로 돌아온 유대인들을 섬기며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알리야 리턴 센터를 통하여 이민 온 유대인들이 이스라엘에 잘 정착하고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브래드쇼 337, 405, 406회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후원방법

직접 알리야 리턴 센터에 후원금을 송금할 때

예금주:
Promised land shelters
계좌번호:
662151
은행명:
First International Bank of Israel (FIBI)
은행 주소:
1 Kikar Rabin Tiberias 1412201
SWIFT Code:
FIRBILITXXX
IBAN:
IL-27-0310-0200-0000-0662-151

브래드TV가 대신 후원금을 전달할 때

여러분이 알리야 리턴 센터에 적은 금액의 후원금을 직접 송금하시기 어려울 때, 또는 송금 수수료가 부담이 되는 경우, 저희가 대신 송금 또는 이스라엘로 직접 찾아가서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다른 메시아닉 유대인들에게 후원하고자 하지만 누구에게 보내는 것이 좋을지 잘 모를 경우엔 저희가 정말 꼭 도움이 필요한 메시아닉 유대인을 선별하여 이스라엘에 방문할 때 직접 만나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은행명:
NH농협
계좌번호:
301-0237-1849-41
예금주:
BRAD TV 선교회

이 후원금은 브래드TV가 받는 것이 아닌 이스라엘의 메시아닉 유대인에게 전달되는 것이므로
기부금 영수증은 발행되지 않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