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후원이 필요합니다

에인케렘 동굴집에서
예슈아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는 메시아닉 유대인

라헬 네타넬

모로코계 유대인 라헬 네타넬은 예루살렘에서 태어나 종교적인 집안에서 자랐고, 그녀의 선조는 저명한 랍비 알카베츠로 유대교 싯두르(기도서)를 썼습니다. 이탈리아에서 패션 유학을 마친 라헬은 1994년 이스라엘로 돌아와 카페 가게에서 일했고, 그곳에서 한 부부를 만나 에슈아를 메시아로 받아들였습니다.

예슈아를 만난 라헬은 전도에 대한 열정으로 만나는 이들마다 예슈아를 전했습니다. 전도자의 소명을 깨달은 라헬은 샤밧에 사람들을 집으로 초대해 식사를 대접했고 복음을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곧 그녀의 집은 50명 이상이 모여 음식을 먹고 복음을 듣는 곳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곧 이슬람교와 정통 유대교 공동체의 적이 되었습니다. 종교적 극단주의자들로부터 박해를 받았고 그들은 두 번이나 집주인에게 압력을 넣어 라헬을 집에서 쫓겨나게 했습니다.

한 번은 무슬림 폭도들이 그녀의 집에 쳐들어왔습니다. 그녀의 집과 재산은 큰 손해를 입었습니다. 이 이야기는 곧 이스라엘 주요 신문 1면에 실렸고 방송국에서도 보도하기 위해 그녀를 찾아왔습니다. 라헬의 이야기는 수만 명의 사람들에게 전해졌습니다. 라헬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자신의 이야기를 듣고 싶으면 집으로 찾아오라고 집을 개방했습니다. 하루에 천 명 이상의 사람들이 그녀의 집을 찾아와 간증을 듣고 예슈아의 복음을 들었습니다.

지금도 라헬은 사람들을 집으로 초대해 식사를 대접하고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만난 영혼들과 계속 교제하고 더 많은 영혼을 전도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십시오.

후원방법

직접 라헬 네타넬에게 후원금을 송금할 때

예금주:
Beit Netanel
계좌번호:
9804013
은행명:
Israel Discount Bank
은행 주소:
Branch 331, Kanfei Nesharim, Jerusalem
SWIFT CODE:
IDBLILITXXX
IBAN:
IL-22-0113-3100-0001-9804-018

브래드TV가 대신 후원금을 전달할 때

여러분이 적은 금액의 후원금을 직접 송금하시기 어려울 때, 또는 송금 수수료가 부담이 되는 경우, 저희가 대신 송금 또는 이스라엘로 직접 찾아가서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다른 메시아닉 유대인들에게 후원하고자 하지만 누구에게 보내는 것이 좋을지 잘 모를 경우엔 저희가 정말 꼭 도움이 필요한 메시아닉 유대인을 선별하여 이스라엘에 방문할 때 직접 만나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은행명:
NH농협
계좌번호:
301-0237-1849-41
예금주:
BRAD TV 선교회

이 후원금은 브래드TV가 받는 것이 아닌 이스라엘의 메시아닉 유대인에게 전달되는 것이므로
기부금 영수증은 발행되지 않습니다

Scroll to Top